본문 바로가기
정보/명언

국민 MC 유느님 명언 모음!!

by 생활원 2021.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MC 유재석님!
오늘은 철저한 자기관리는 기본 배려심, 겸손함, 성실함까지 갖춘 유느님의 힘이 되는 명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이라면 뒤에서도 하지 마라."


당사자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이면 당사자가 없는 곳에서도 험담을 하지 말라는 뜻입니다.
뒤에서 얘기한 내용은 당사자 귀에 들어가기 마련이고 그렇게 하다 보면 언젠가는 자신도 험담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2. "입술의 30초가 마음의 30년이 된다."


별생각 없이 툭 던진 말이 누군가에게는 큰 상처가 되어 오래 남을 수 있습니다.
말을 하기 전에 항상 생각을 하고 말을 해야겠네요.

 

3. "내가 생각하는 범위에서 최선을 다하지 말고, 그것을 벗어나 최선을 다하자."


이정도면 충분하겠지라고 생각하는 순간 발전이 없고 노력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면 더 높은 목표를 잡고 끝없이 무한도전!

 

4. "넘어지는게 정상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힘든 시기가 오고 실패하고 실수하는 시기가 오기 마련입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듯이 포기하지 말고 실패를 발판 삼아 이겨내고 노력해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5. "목소리 톤이 높아지면 뜻이 왜곡된다."


나의 의견을 전달할 때 감정적으로 흥분해서 얘기를 하면 대화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목소리의 톤으로 말의 의미가 달라질 수 있으니 나의 뜻을 전달할 때는 차분하게 이성적으로 전달해야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6. "스타는 아무나 되는 줄 아냐 그런데 그 스타가 네가 되지 말란 법은 없다."


생각하는 범위를 벗어나 최선을 다하면 못 할 것이 없다는 말이네요.
정말 아무나 될 수 없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 사람이 성공하는 법이니까요.

 

7. "진짜 위기는, 뭔지 아십니까?위기인데도 불구하고 위기인 것을 모르는 것이 진짜 위기입니다.  그보다 더 큰 위기는 뭔지 아십니까? 
위기인 걸 알면서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바로 더 큰 위기입니다." 

8. "멈추지 말고 쓰러지지 말고 앞만 보고 달려 너의 길을 가"

9. "이기지 않아도 되니까 걱정하지 마라. 이기는 건 나중 문제다"

10. "열 가지 중 한 가지는 안 좋을 수 있다. 아홉 가지 좋은 걸 생각하면서 행복하게 살면 된다"

11. "괜찮으니까 포기만 하지마. 같이 가자"

12. "나이가 들어간다는 건 내가 좋아하는 걸 하나씩 포기하는 것이다"

13. "모든 게 다 좋은 그런 인생은 없어"

14.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해라. 듣기 좋은 말보다 마음에 남는 말을 해라."

15. "혀를 다스리는 건 나지만, 내뱉어진 말은 거꾸로 나를 다스린다."

16.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진다.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라 들을수록 내 편이 많아진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명언들이 많이 있지만 인상 깊었던 말들만 가져왔습니다.
국민MC 답게 "대화"에 관한 좋은 말씀을 많이 하셨네요.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면 어떤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 학생분들 모두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