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다이어트 0칼로리 소스, 다이어트도 맛있게!!

by 생활원 2020. 3. 31.
반응형

요즘 밖에도 잘 못 나가고 집에만 있다보니 살만 찌고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밖이나 헬스장을 못 가니 홈트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이요법이 더 중요합니다! 

"소스는 살이 찌니까" 드레싱 없이 밋밋하게 샐러드만 먹고 뻑뻑한 닭 가슴살만 먹으면 맛도 없고 질려서 금방 포기하게 됩니다.

오늘은 칼로리 걱정도 없고 맛있는 0칼로리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명한 다이어트 소스!!





1. 닭표 스리라차 소스

스리라차 핫 칠리 소스 793g - 이마트 트레이더스, 거품을 없앤 가격이 ...

이 소스는 베트남 쌀국수에 자주 쓰이는 소스이고 미국에서는 피자, 치킨, 샌드위 등등 다양한 음식에 넣어서 먹습니다. 항상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들만 먹다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매운맛이 그립습니다.

이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매운맛을 가지고 있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대형마트에는 대부분 있고 인터넷으로 자유롭게 살 수 있고 좀 더 맛있는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하인즈 노슈가 케첩

상품상세 - 하인즈 노슈가 케찹(36...
하인즈 노슈가 토마토 케첩 - 이마트몰, 당신과 가장 가까운 이마트

우리가 즐겨먹는 소스 중 하나는 케찹인데 살이 안 찌는 하인즈 노슈가 케첩이 있습니다.  하인즈 노슈가 케첩은 0칼로리는 아니고 100g당 24칼로리입니다. 맥도날드에 나오는 케첩이 10g입니다. 그 정도 양을 먹는다고 가정했을 때 노슈가 케찹은 2.4칼로리 밖에 안되는 양입니다. 0칼로리는 아니지만 다이어트할 때 좋은 칼로리가 거의 없는 소스입니다. 









3.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상품상세 -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하인즈는 옐로우 머스타드와 허니 머스터드가 있는데 다이어트 소스는 옐로우 머스터드입니다. 옐로우 머스터드는 0칼로리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소스입니다. 우리나라 머스터드는 달달한 맛이 있는 반면 이 소스는 약간 시큼하고 새콤한 맛이 나는 머스터드 소스입니다. 








4. 타바스코 핫소스

오뚜기 타바스코 핫소스 150ml - 옥션
타바스코 핫 소스는 식초 90 고추 9 소금 1 비율로 만들어지는 0칼로리 소스입니다. 피자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핫 소스입니다. 닭 가슴살에 찍어서 드시면 맛도 좋고 매콤한 맛이 있어서 좋은 소스입니다. 약간 시큼한 맛이 있습니다.










더 많은 종류의 다이어트 소스들이 있지만 오늘은 가장 많은 다이어터 분들이 즐겨드시는 유명한 다이어트 소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닭 가슴살, 샐러드 등과 함께 드시면 맛있는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